진삼7, 점프페스타 이야기 by 뇌세척

진삼7의 포인트는 무쌍의 모든 것을 뛰어넘는 얼티메이트 일기당천(...)
메인스토리의 구조는 전작과 같지만 신캐릭의 등장으로 새로운 스토리, 역사상 죽는 무장이 사는 IF 이야기도 전개.
신캐릭 노숙, 관흥, 관은병 등에 대한 이야기는 저번에 올라왔던 캐릭터디자인에서 나온 것과 비슷한 얘기니 그쪽 참조.



액션 쪽에선 각성이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란 전망. 무쌍난무에서 각성난무, 더 강력한 진 각성난무로.
진 각성난무로 적을 쓸면 아이템 드랍률이 상승하기 때문에 레벨업 노가다 이 쉬울 듯.
진삼7에서는 보다 더 아군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과 아군 AI를 재검토중. 플레이 영상에서도 아군이 적을 계속 격파하는 모습.
스즈키 프로듀서 曰 "방심하고 있으면 아군이 다 쓸고가요"



L2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말이 와서 자동탑승 가능.
황건의 난 스테이지는 예전과 비슷한 좌우 진군 구조.
격앙, 화염, 연쇄, 광란 등 무기 속성.



점포별 특전. 조조, 주유, 육손, 관우, 장비의 삼국무쌍 시절 복장.
코에이의 밥줄 왕원희는 로손의 마스코트를 어깨에 얹은 모습. 장춘화는 거들 뿐.


덧글

  • jpower97 2012/12/22 19:56 # 삭제 답글

    얼티메이트라니. ..
  • 뇌세척 2012/12/24 22:14 #

    코에이 : 다음은 더욱 진화한 슈퍼 얼티메이트다.
  • 모스도 2012/12/23 00:22 # 삭제 답글

    지금 사마사, 사마소 나온 김에 3맹장전에서 사마의 열전에 지뢰밭 탈출하는 전투가 차기작에 나오면 재밌겠네요. 드라마 삼국에서도 정말 감명깊게 (제갈량이 비 때문에 자기 전략이 실패하자 피토를 하죠 ㅠㅠ) 본 장면이고, 연의 소설에서도 3부자가 서로 끌어앉고 울고불고 재꼇던 그 장면이 정말 안습이였는데 말이죠(...)
  • 신선꽃 2012/12/23 13:00 # 삭제

    전 열다섯살때부터 지금까지 약 10년간 그 호로곡 전투에서 - 불이 꺼졌으면 바위를 굴려!! 하고 있는데 말이죠(...)
  • 뇌세척 2012/12/24 22:15 #

    그때 그 사방팔방에서 터지던 거 생각하면 정말(...)
    전 화살비를 쏴주길 바랐었지요. ㅋㅋ
  • Neidhardt 2012/12/23 01:00 # 답글

    다수의 유저들사이에 있는 짝수작만 갑이라는 징크스를 이번엔 좀 깨줬으면 좋겠네요
  • Neidhardt 2012/12/23 01:02 #

    근데 각성난무라는 스킬은 아무리봐도 오로치의 합체기요소(때려잡으면 돈얻는)하고 전국바사라3의 전각부스트/전극드라이브를 합친듯한 느낌을 지울수가없네요

    무쌍류가 하도나와서 이제 다 거기서 거기라그런가(...)
  • 뇌세척 2012/12/24 22:16 #

    진삼6의 완전판이라는 평가가 나오는 걸 보면 뭐 크게 나쁘지는 않을 듯도 싶어요.
    이걸 좋게 받아들여야 하는지 뭔지는 몰라도(...)
    그나저나 비슷한 기술들이 있었던가 보네요?
  • 신선꽃 2012/12/23 13:02 # 삭제 답글

    레이저에서 번개로 파워업한 량씨가 각성난무를 쓰면 대체 뭘 부릴까 그건 궁금하네요. 용이라도 소환하려나...??
  • 뇌세척 2012/12/24 22:17 #

    좌마속 우이엄 소환!(...)
    부가효과로 각혈.
  • 신선꽃 2012/12/28 15:38 # 삭제

    그건 자폭 스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iogenes 2012/12/23 16:41 # 삭제 답글

    AI루틴 개선이라니, 코에이답지않은 일을 하네요.
    코에이라고 하면 무쌍이든 시뮬레이션이든 멍청한 AI가 전통이거늘, AI개선이라니!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호위미션에서 진군 안 하고 적병이랑 놀고 있는 호위대상을 볼 것 같은 예감이...
  • 뇌세척 2012/12/24 22:18 #

    그래도 높은 난이도로 가면 배구공마냥 공중에서 쳐맞다 끝나던 기억도 나는데.
    전작에서 AI가 별로 좋은 소릴 못 들은 모양입니다.
  • 백명 2012/12/23 19:29 # 삭제 답글

    그런데 아군 AI가 똑똑해지면 오히려 난이도가 하락하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아, 물론 고난이도의 난이도 하락이야 실력이 좋지 않은 제 입장에서는 충분히 환영할만한 일입니다만은...
  • 뇌세척 2012/12/24 22:20 #

    뭐, 코에이가 하는 말이니까 정작 유저들이 해보면 말이 달라질 수도 있겠지요(...)
  • 회색의잔영 2012/12/23 23:45 # 답글

    저 처자 머리 색깔, 피부 색깔 보세요....

    누가 국적을 중국이라고 하겠습니까;;; 어쩌면 정말 활동무대가 유럽까지 넓어져

    글로벌 무쌍이 나올지도 모른다는 예감이...
  • 뇌세척 2012/12/24 22:21 #

    무쌍오로치에서 코에이가 그 꿈을 펼쳐나가고 있지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